`스트레이트` 정마담 증언 오늘(8일) 방송…"양현석 요구로 여성 동원"
YG엔터테인먼트의 성접대 의혹을 꾸준히 제기해온 MBC 탐사보도 프로그램 `스트레이트`가 해당 의혹 핵심 관계자인 `정마담`의 증언을 8일 방송한다.

`스트레이트` 취재진은 YG의 동남아 재력가들에 대한 성접대 의혹을 풀어줄 핵심 인물로 정마담을 지목했다.

취재진에 따르면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가 참석한 동남아 재력가들과의 술자리에 나타난 유흥업소 여성들은 모두 정마담을 통해 동원됐다. 하지만 양 전 대표 프로듀서는 `정마담이 왜 여성들을 동원했는지 모른다`거나, 심지어 `정마담이 왜 술자리에 있었는지 모른다`는 식의 반응을 보인다고 지적했다.

취재진과 만난 정마담은 유흥업소 여성 10여 명의 이른바 `유럽 원정`과 관련, "양 전 대표 프로듀서의 요구로 여성들을 동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양 전 대표 프로듀서를 통해 `원정` 요구를 받았고, 그의 최측근이 여성들의 출장비 명목으로 현금을 들고 왔다는 내용이다.

정마담은 동남아 재력가들과 양현석이 함께한 술자리에 대해서도 "술자리에 유흥업소 여성들이 나타났던 이유는 모두 양 전 대표 프로듀서의 요청 때문이었다"라고도 증언했다.

8일(오늘) 밤 10시 5분 `스트레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 정마담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