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KCON 2019 JAPAN’ 무대 이어 ‘KCON GIRLS’ 참여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KCON 2019 JAPAN’에 출격,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오는 19일 ‘KCON 2019 JAPAN’에 출격해 본 공연 및 ‘KCON GIRLS’에 참여한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햇수로 8년째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쳐 컨벤션으로, Mnet의 노하우가 반영된 화려한 K-POP 콘서트를 비롯해 드라마, 뷰티, 패션, 음식 등 한국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해외 팬들에게 선보이는 글로벌 축제다.

네이처는 ‘KCON 2019 JAPAN’ 마지막 날인 19일 본 공연 무대에 오른다. 또한 네이처는 K스타일을 대표하는 K-POP 걸그룹 중 한 팀으로 CJ ENM이 ‘KCON’ 개최 8년 만에 처음으로 론칭하는 스핀오프 브랜드 ‘KCON GIRLS’ 패션쇼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해 8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뒤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네이처는 남다른 끼와 흥으로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로고송을 직접 불러 온라인 상에 화제를 모았던 ‘SBS 슈퍼콘서트’ 무대에 올라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낸 바 있다.

신예 걸그룹 네이처가 이번 ‘KCON 2019 JAPAN’을 통해 청량한 무대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KCON GIRLS’에서 차세대 K뷰티 아이콘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네이처가 참여하는 이번 ‘KCON 2019 JAPAN’은 아티스트 및 한?일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컨벤션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이번 컨벤션은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되며, 네이처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컨벤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