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나인, 첫 번째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 ‘막강 티켓 파워’



원더나인의 첫 번째 팬미팅 ‘Hello,Wonderland’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6월 8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원더나인의 첫 번째 팬미팅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원더나인은 지난 4월 13일 유명 작곡가들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XIX’로 화려하게 데뷔했고 음원강자 크러쉬가 프로듀싱과 피쳐링을 맡았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원더나인은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고 국내에서 첫 번째 팬미팅 ‘Hello,Wonderland’를 개최해 팬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이번 원더나인의 첫 번째 팬미팅은 그 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에 있다고 밝히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원더나인은 팬들을 향해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고 감사인사를 적은 종이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원더나인의 첫 번째 팬미팅 ‘Hello,Wonderlan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