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도전…"경쟁사와 비교해 가격 책정"
롯데마트가 오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 총 16개의 품목에 대해 최저가 판매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21주년과 롯데 7개 쇼핑몰의 통합앱인 `롯데ON`의 탄생을 기념하고자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범위를 정한 것이 특징입니다.

최저가 품목은 롯데마트에서 선정한 시즌에 적합한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되며, 1주일 단위로 각 8개씩 판매될 예정입니다.

최저가는 오프라인 E사, 온라인 C사 홈페이지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정해집니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하는 최저가 상품은 4월 15일 오후 17시를 기준으로 진행한 가격 비교를 통해 가격을 정하고, 행사 둘째 날인 19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 기준, 오프라인 E사, 온라인 C사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하루에 한 번 최저가로 가격을 변경할 계획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팔도 비빔면(5입)`이 3,530원, `비트 액체 진드기 세제(각 3L, 일반/드럼)`이 각 6,800원, `롯데푸드 라퀴진 베이컨(120gx2)`이 5,980원등이 있습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시즌에 적합한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할인을 통해 소비자물가 안정에 기여할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