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출신 김은비(EB), 8년 만에 정식 데뷔…17일 자작곡 `PPP` 발표


김은비(EB)가 자신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자작곡으로 데뷔한다.

김은비(EB)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PPP(Please Please Please)`를 발표한다.

‘슈퍼스타K2’ 이후 8년 만에 정식으로 데뷔하는 김은비(EB). 그가 새롭게 들려줄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이다. 12/8 계열의 그루브 알앤비로, 재즈 화성의 반복을 모티브로 한 슬로 템포가 인상적인 넘버다.

`PPP`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잃게 된 한 여자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예전 모습들을 추억하며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에 대한 후회와 공허함, 미련 등을 이야기한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Track 2 `PPP(with 조정치)`는 조정치가 기타 편곡에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은비(EB)는 "‘슈퍼스타K2’로 여러분 앞에 처음 섰던 때가 마치 어제 일 같은데, 어느덧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짧지만은 않았던 시간이 지났고, 드디어 저의 첫 자작곡 `PPP`로 찾아뵙게 됐다. 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PPP`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 준비를 마친 김은비(EB). 그의 데뷔 싱글 `PPP`는 17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