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넷플릭스와 손잡고 스탠드업 코미디쇼 도전…관객 자극할 솔직 섹시 ‘농염주의보’



예능 대세 박나래가 넷플릭스와 함께 스탠딩 코미디에 도전한다.

박나래는 오는 5월 17일과 18일 오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스탠드업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이하 농염주의보)를 개최하고 관객을 만난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박나래의 연애 노하우가 대방출되는 스탠드업 코미디쇼 ‘농염주의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제작된다. 박나래는 이번 ‘농염주의보’를 통해 솔직하고 섹시하며 유머러스한 그녀만의 스타일로 연애, 사랑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 놓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예능인 브랜드 평판 1위는 물론 독보적인 여성 코미디언 캐릭터를 구축하며 끊임없이 스스로의 가치를 키워 나가고 있는 박나래와 세계 최대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1차로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박나래는 치명적인 매력과 끼를 발산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박나래는 그녀만의 농염함이 담긴 콘셉트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농염주의보’를 예고할 계획이다.

‘농염주의보’는 4월 1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