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미니 2집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티저 속 독보적 몽환美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에 앞서 몽환미 가득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바이올렛 컬러 톤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약 25초 정도의 짧은 분량임에도 아이즈원 멤버들이 자아내는 신비로운 분위기는 타이틀곡 ‘비올레타’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 말미에는 ‘비올레타’의 하이라이트 파트 “넌 나의 비올레타”가 울려 퍼지며 데뷔곡 ‘라비앙로즈’에 이어 다시 한 번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 아이즈원은 4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