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 리뉴얼…아파트 외벽에 현대건설 로고 동시 표기

현대건설이 자사 로고를 아파트 외벽에 함께 표기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를 리뉴얼합니다.

이는 현대건설의 품질경영과 신뢰성을 상징하기 위한 것이라고 현대건설 측은 설명했습니다.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 리뉴얼…아파트 외벽에 현대건설 로고 동시 표기

이와 함께 기존 한글과 영문을 같이 사용하던 `힐스테이트` 로고를 한글로 통일하고, 글자 크기도 기존보다 150% 확대합니다.

브랜드 철학도 기존 `탁월함`에서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구체화 합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 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규정하고, 주택전문가들이 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하고 요구사항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세련된 삶(Stylish Life), △다채로운 삶(Various Life), △편안한 삶(Comfortable Life)이라는 3가지 고객 제공 가치로 정의한 것으로, 이를 상품으로 구체화해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올해 하반기 분양에 나서는 모든 신규 단지에 이 같은 브랜드 철학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적용해 구현할 방침입니다.

문성필기자 munsp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