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꿀보컬 유닛 탄생` 하은요셉, 7일 새 싱글 `여자친구` 발매


떠오르는 대세 싱어송라이터 하은과 요셉이 만났다.

4일 인디안레이블 측은 "프로젝트 보컬 그룹을 결성한 하은요셉이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여자친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셉과 하은 버전의 각기 다른 티저 영상을 차례대로 게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 속 요셉은 독보적인 음색을, 하은은 순수한 매력의 청아함을 자랑해 이들의 조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넌 뭘 해도 다 예뻐. 세상 하나뿐인 넌 정말 예뻐", "꿈꿔온 여자친구 너 My love is only you. 기다린 여자친구 너 My love is only you"의 달달한 가사가 여성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열애중(답가)`, `신용재`를 발표해 다양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2019년 가요계 최고의 슈퍼 루키로 떠오른 하은과 `달달해`, `Moonrise`를 발표하며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본인이 가진 감정의 목소리로 세상과 소통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보컬리스트 요셉이 만나 음악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음악이 가진 다양한 감각들을 자유롭게 풀어내는 두 명의 싱어송라이터 하은요셉이 준비한 새로운 하모니가 어떤 시너지를 일으키며 수많은 음악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은요셉의 새 디지털 싱글 `여자친구`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