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출신 서창훈, ‘용왕님 보우하사’ OST ‘가슴에 새기던 날’ 11일 발매


가수 서창훈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이 발매된다.

방송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이 11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서창훈이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은 음원 발매 전부터 드라마를 통해 선공개 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용왕님 보우하사’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은 서창훈의 애절한 감정이 돋보이는 곡으로 애틋하고 감성적인 연주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번 OST 에서는 MBC ‘황금무지개’와 MBC ‘결혼계약’ 등 다수의 앨범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유지억이 작사, 작곡, 편곡을 비롯한 프로듀싱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서창훈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트랜디하고 감성적인 작곡가 유지억의 만남에 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서창훈은 지난 2016년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허각과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17년 ‘듣고 있다면’과 ‘언제나 내곁에’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서창훈이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은 1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