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하연수, 펀치 신곡 ‘이 마음’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


배우 김민재와 하연수가 가수 펀치의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펀치의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펀치의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의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민재와 하연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 극 중 오랜 시간 알 수 없는 병을 앓던 하연수가 우연한 기회에 김민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내용을 그렸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예 김민재와 하연수가 출연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두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JTBC `힘쎈여자 도봉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문세흥 촬영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펀치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담았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다시 한 번 뭉쳐 특급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데뷔 5년 만에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하는 펀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그간 펀치는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을 완성하며 특유의 이별 감성을 노래했다. 새 앨범으로 만개할 펀치의 매력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펀치(Punch)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