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유연한 연기로 완성된 독보적 캐릭터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의 깊어진 연기력이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했다.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서 극 중 차우경(김선아 분)이 아동상담사로 일하는 한울 센터 시설관리실에서 근무하는 이은호 역으로 등장 중인 차학연은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진 눈빛과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이은호는 아이들을 바라보거나, 재학과 대화를 나눌 때는 따뜻하면서도 훈훈한 눈빛으로 깊은 흡입력을 선사했다. 하지만 재학과 호민, 셋이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재학을 두려워하는 호민을 감싸주며 사실을 말하지 않는 두 얼굴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은호는 여전히 자신을 용의 선상에 두고 있는 지헌과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였다. 하나가 참새를 죽이는 장면을 보고 어떤 생각을 했냐고 묻는 지헌을 향해 ‘형사님은 저에 대해 환상이 있으신가 봐요. 제가 신이 아닌 이상 그 장면만 보고 뭘 알 수 있었겠어요?’라고 되물으며 서늘한 눈빛이 교차했고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차학연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인물의 심리까지 완벽히 표현하는 눈빛 열연으로 선한 외모와 달리 어딘가 모르게 차가운 눈빛과 표정을 풀어내며 유연한 연기력으로 ‘이은호’의 양면을 드러내고 있다.

차학연의 섬세한 심리 묘사로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는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작품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