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산업단지 배후수요 갖춘 스트리트형 `안양 SK V1센터 상가` 분양
인근으로 안양 IT 단지와 안양국제유통단지, LS산전본사 등 대형 산업단지들의 배후수요를 갖춘 스트리트형 상가 `안양 SK V1 센터 상가`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지식산업센터 건물 1층에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는 `안양 SK V1 센터 상가`는 유동인구가 풍부한 더블역세권인 지하철 1,4호선 금정역과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상가의 고정고객 유입 통로가 될 공장과 오피스는 100% 조기 분양이 완료돼 현재 입주 중이다. 지식산업센터의 분양 열기만큼이나 후분양되는 1층 상업시설 분양에 대한 분양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탁월한 개방감의 대형 근린생활시설인 안양 SK V1 센터 상가는 산업센터 및 소프트웨어벨트 트라이앵글존 조성계획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 가치에 대한 기대도 크다는 평이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 안양-성남 간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주변 고속도로 여건이 뛰어나며, 금정역이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GTX-C 노선 환승역으로 확정됨에 따라 노선이 완공되고 나면 향후 광역 교통망도 갖추게 된다.

인접한 안양 호계지구는 안양~금정~군포로 이어지는 비즈니스 밸리의 중심축으로 급부상하는 지역으로 향후 상당히 많은 유동인구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정역 힐스테이트, 평촌 어바인 퍼스트, 덕현지구 등도 안양 SK V1 센터 상가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건물 주변으로는 안양시청, 검찰청, 법원 같은 비즈니스를 위한 인프라 구축이 완료되어 있어 지역 핵심 거점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이에 따라 근린생활 시설에 대한 수요도 자연스럽게 발생할 것이란 분석이다.

안양 SK V1 센터 상가 분양 문의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문의 대표전화 혹은 현장 홍보관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인근 `안양 2차 SK V1 센터` 사업지도 1월 중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입주의향서를 접수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