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침하고 흐릿한` 눈 건강 신경쓰인다면? 웅진릴리에뜨 `자연모아 루테인 아이밸런스`
기온이 낮고 습도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눈은 다른 신체부위보다 민감하여 안구 건조증, 각막염 등의 다양한 안구 질환이 나타날 수 있어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 남자배우가 황반변성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50대 이상 장년층에게 발생되는 질환으로 알려져있던 황반변성이 과도한 스마트기기 사용, 식습관, 자외선, 스트레스 등의 외부 환경에 의하여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다.

황반변성이란 망막 내 황반이 손상되어 물체를 알아보고 색깔을 구분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질환으로 물체가 왜곡되어 보이거나 부옇게 보이는 등 정상 시력을 유지하기 어렵게 한다. 이에 따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웅진릴리에뜨 자연모아 브랜드 담당자에 의하면 "루테인 지아잔틴의 경우, 25세로부터 감소, 60세가 되면서 농도가 절반수준으로 떨어지며 자연적으로 인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중요한 성분이다"라며 "`자연모아 루테인 아이밸런스`는 루테인복합추출물추출물 외 비타민 E, 아연, 구리 등을 배합하여 하루 2캡슐 만으로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며 전했다.

웅진릴리에뜨의 `자연모아 루테인 아이밸런스`는 메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황반 주변을 관리하는 루테인과 황반 중심부를 관리하는 지아잔틴을 주원료로 함유하였으며 이 외에 다양한 식물영양소(세븐베리분말, 결명자분말, 현미유 등)를 배합하여 눈 건강을 위한 5가지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