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렌트 투자자문회사 ‘HB투자그룹’, 전원마을 찾아 연탄 나눔 행사 진행 ‘눈길’
연말을 앞두고 희망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HB투자그룹(대표 이희병)은 두 번째 희망 나눔으로 방배동 전원마을을 찾았다.

HB투자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임직원들이 연탄 1,500장을 기부하고, 생필품을 마을 주민들에게 직접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희병 대표는 “최근 연탄값이 오르면서 연탄 기부가 많이 줄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적게나마 연탄 기부를 통해 에너지 빈곤에 시달리는 이웃들의 고단함과 추위를 조금 덜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마을 주민들은 “올해 연탄 가격이 너무 올라 난방을 하기가 어려웠는데, 덕분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HB투자그룹은 국내 유일 FX렌트 페이백 프로모션으로 회원들과 희망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보다 더 많은 이웃들과 희망을 나누자는 취지로 희망 나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봉사에 참여한 직원은 “서울 도심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아직 연탄을 사용하는 집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이번 봉사를 통해 주변을 더욱 살필 수 있게 되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희병 대표는 “앞으로도 주변 지역 및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