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에이스골드, 부작용 걱정 없이 혈당 관리 가능한 건강 기능 식품 출시
세계당뇨연맹(IDF)은 전 세계적으로 10초마다 3명의 당뇨병 환자가 발생해 향후 2030년에는 성인 10명 중 한 명이 당뇨병을 앓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국내도 상황이 별반 다르지 않은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3년 231만명에 달했던 당뇨환자는 2017년에는 약 23% 증가해 284만명에 이르렀다.

이렇게 당뇨로 고통받는 이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혈당/혈압/혈행 3중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성제약의 `당에이스골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당에이스골드는 ㈜인성제약 자체연구소에서 천연식품 혼합추출물을 이용해 개발한 건강기능 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를 통해 혈당 조절과 혈압 감소, 혈행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아 당뇨 환자들로부터 혈당 만을 관리하는 것을 넘어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덕분에 당에이스골드를 섭취할 경우 체질개선이 가능해 저하된 5장 6부의 기능이 정상화되기 때문에 식후 혈당상승 억제는 물론, 높은 혈압과 혈행, 기억력, 혈중콜레스테롤을 모두 개선해 당뇨와 함께 당뇨합병증까지 모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바나바나잎 추출물, 코엔자임Q10, 은행잎 추출물 등 천연물질을 특수추출정제 가공한 제품으로 임상 결과 부작용이 많은 당뇨약과 혈압약을 대체할 수 있으며, 혈당 조절과 혈압 감소 외에도 지질대사개선, 간 기능 개선, 혈액정화, 독소 배출 염증 해소 등 복합적인 건강증진효과를 꾀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대해 ㈜인성제약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기존에 당뇨병 약의 부작용을 염려하던 환자 분들께서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 기능성 식품이다"라며, "천연물질을 기본으로 만들었으며, 임상을 통해 그 안전성을 인정받아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잇따르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