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만렙’ 엑소의 유쾌한 게임 현장, 게임쇼 ‘보여줄게 EXO ? 엑소 오락관’ 27일 첫 공개


‘예능 만렙’ 엑소(EXO)의 게임쇼 ‘보여줄게 EXO ? 엑소 오락관’이 12월 27일 첫 공개된다.

‘보여줄게 EXO ? 엑소 오락관’은 엑소의 다양한 게임 대결을 만날 수 있는 예능 콘텐츠로, 12월 27일 오후 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29일, 12월 31일, 1월 3일, 1월 5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방송은 오락관을 콘셉트로 ‘의자 컬링’, ‘미니카 주차장 탈출 게임’, ‘고요 속의 외침’ 등 다채로운 게임을 펼치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멤버들의 생생한 게임 현장을 만날 수 있어,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게임에서 이긴 팀에게는 달콤한 보상이, 패배한 팀에게는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이 주어져, 과연 미션을 수행하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미션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엑소는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으로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 석권,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62개 지역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음악 차트 1위, 대만 KKBOX 한국 싱글 차트 1위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