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XHNBX이시은X동급생…코엑스 물들이는 `해피 버스킹` 연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HF뮤직컴퍼니가 함께하는 `해피 버스킹`이 연말 동안 팬들을 찾는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 동안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해피 버스킹`이 개최된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버스킹에는 드림캐쳐를 비롯해 HNB, 이시은, 동급생 등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HF뮤직컴퍼니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한다.

에너지 넘치는 아이돌의 무대부터 진한 감성의 발라더들의 무대까지 `해피 버스킹`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 이들은 설렘 가득한 공연은 물론 팬 사인회와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다.

`해피 버스킹`에는 특별한 손님들도 함께 한다. 메이져세븐컴퍼니의 보컬리스트 더브릭, 그리고 스타제국의 미래를 꿈꾸는 엠파이어걸즈가 `해피 버스킹` 기간 특별 손님으로 초대돼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HF뮤직컴퍼니는 "지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해피 버스킹`은 물론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도 즐겁게 즐기시고 따뜻한 연말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해피 버스킹`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 동안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펼쳐지며 자세한 정보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