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파, WOW 부동산 실전경매 과정 1기 개강
- 경매·공매 활용 ‘꼬마빌딩 건물주되기’ 2개월 프로젝트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wowfa)가 국내 최고 부동산 경매 전문 강사로 구성된 ‘WOW 부동산 실전경매 과정’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의는 부동산 경매 이론 뿐 만 아니라 실전 경매를 익힐 수 있는 현장학습의 기회도 포함돼 부동산 재테크의 필수인 경매투자에 대해 더욱 체계적인 지식을 쌓고 실전을 위한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내 집 마련을 원하거나 경매투자를 통한 재테크를 원하는 분, 월세로 노후대비를 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투자비법 및 권리분석을 배우려는 일반인 및 부동산 투자자, 부동산 개발업 종사자, 투자 예정자, 공인중개사 등에게 유용한 교육이다.

박현미 (주)지인베스트 자산관리 대표가 지도교수를 맡고, 법무법인 변호사, NPL 전문가, 상가 및 토지경매 전문가, 절세전문 세무사 등 국내 최고의 경매전문가들이 사례와 경험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은 수익형부동산 경매·공매 실전 투자전략, 경·공매를 활용한 물건별 분석, 실제 낙찰 사례 분석을 통한 주의점 파악, 추천 물건 소개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경매 전문가를 양성하는 본 과정은 서울 여의도역 4번출구 동화빌딩 6층 한국경제TV금융아카데미에서 2019년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된다.

본 과정에 앞서 12월15일(토) 오후 1시, 18일(화) 오후 7시, 26일(수) 오후 2시에 각각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wowfa)에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하며, 특히 이날은 1시간 무료 강연과 함께 이후 시간은 경매와 관련된 전문가와 무료 상담도 가질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