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전문 브랜드 볼빅,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탈모 전문 글로벌 브랜드 볼빅(BallVic)이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하며 할인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볼빅은 국내 3,000여 개의 탈모 전문 병·의원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20개국에 탈모 샴푸 및 솔루션,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두피 진단기 등 두피 탈모 케어 제품을 수출하는 탈모 전문브랜드다.

탈모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고 그에 따른 최적화 된 치료를 받아야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DEDS(Different Etiology Different Solution)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남성용, 여성용, 지루성 두피용 등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미 모발과 두피 관리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병원 제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볼빅은 신세계면세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 구매 시 볼빅 여행용 체험팩 증정, 150달러 이상 구매 시 마이볼빅 세보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볼빅 관계자는 "탈모 인구가 1000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될 정도로 탈모에 대한 현대인의 고민은 더욱 깊어만 간다. 탈모는 그 원인과 증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하면 예방은 물론이고 증상의 악화를 막을 수 있다"며 "탈모 전문브랜드 볼빅의 이번 면세점 입점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여 더욱 효과적인 두피, 모발 관리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볼빅의 제품은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10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