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12월 말 분양
시티건설이 이달 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주상복합단지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을 선보입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아파트 전용 59~70㎡ 10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22~53㎡ 총 45실, 상업시설 10호로 구성됩니다.

이 단지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합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시티건설의 강남 첫 진출작으로 최적의 입지를 선점한 만큼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전망입니다.

특히 지하철 9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선정릉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고, 강남역과의 거리도 가까워 활발한 상권 수혜까지 기대됩니다.

주변 기업들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배후수요도 주목됩니다. 오는 2023년 완공 예정인 현대자동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이하 GBC)가 대표적이며, 이밖에 삼성전자 서초사옥, 한국타이어, 금융결제원, GS칼텍스 등 다양한 분야의 굵직한 기업들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 상권 수혜와 우수한 교육환경도 품고 있습니다.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강남 차병원, 더라움 아트센터, 스포월드 스포츠센터 등 각종 의료·문화·체육시설들도 가까워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동초, 언주중, 경기고 등 명문학군들이 주변에 자리하는 것은 물론 대치동 학원가도 인접해 있습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중정형 구조로, 단지 중앙에 자연친화적인 요소를 더한 조경 공간을 꾸밀 계획입니다. 또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하는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되며, 여성운전자를 배려해 여성운전자 주차공간은 모두 확장형으로 구축됩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5-12번지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