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크리스마스 산타가 되어드립니다"… ㈜하츠, 연말 프로모션 실시
추운 날씨로 크리스마스나 송년·신년 기념을 집에서 준비하는 이른바 `홈파티족`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을 통해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 주목 받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홈파티 요리 시 빠질 수 없는 `IH 프리스탠딩 레인지 1구(IH-131FY)`와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Marie)`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IH 프리스탠딩 레인지 1구`는 출고가에서 14% 할인된 가격인 4만8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마리에`는 34% 할인된 8만5천원에 제공한다.

`IH 프리스탠딩 레인지 1구`는 전골요리, 스튜 등 탕 요리 시 필수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9단계로 화력을 제어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하는 `온도모드`, 소비 전력 상태를 인지하는 `파워모드` 등 여러 모드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강도 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열과 마찰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하며, 타이머와 잠금 기능, 인덕션 팬의 과열방지를 위한 쿨링팬 등 기능성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는 이탈리아 리빙 전문 기업 엘리카(Elica)에서 개발하고 하츠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향이 특징이다. 고체 향기 캡슐을 투입구에 삽입하고 로고를 터치하거나 리모컨으로 조종하면 소형 팬이 작동해 아로마 향이 발향되어 실내 곳곳으로 확산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로 구성돼 있어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향기 캡슐도 실내용 4종 주방용 4종의 총 8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알콜 및 알러지프리 천연성분으로 안전하고,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검사에서 유해성분 불검출 및 합격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하츠 관계자는 "최근 소중한 사람들을 집에 초대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파티 음식을 나눠 먹으며 함께 새해의 건강을 빌어주는 홈파티가 연말 모임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하츠에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연말연시를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