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빠른 합격 돕는 `합격전략 설명회` 오늘 본사 개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독한 에듀윌 2019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에서 개최되는 본 설명회는 오는 2019년 공시 트렌드 분석과 에듀윌 출신 합격생에게 듣는 리얼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으로 내년 공무원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예비수험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2019년 국가직 채용일정이 확정됨에 따라 공시생들은 각자의 합격전략을 세워야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는데, 설명회에서는 이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공시생이 알아야 할 공시팩트체크&이슈부터 변화하는 공무원 시험 출제 패턴, 합격 성공사례 분석을 통한 비법, 에듀윌만의 독한 비법과 합격 전략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듀윌 9급공무원 과정은 사회복지직, 교육행정직 등 다양한 직렬에 대비 가능하다. 실제로 에듀윌의 합격생 데이터를 살펴보면 일반행정직부터 기계직, 소방직 등 다양한 직렬에 분포되어 있다. 이는 에듀윌 9급공무원 과정이 합격생에 특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무원톡톡,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 에듀윌 합격노트, 합격기원 클로버, 에듀윌 볼펜, 공무원 플래너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태블릿 PC(1명)와 독한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1명)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며,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