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노트, 14일 스타일리시 러브송 ‘문라이트 세레나데’ 발매…바버렛츠 피처링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유니크노트(Uniqnote)의 새 디지털 싱글 ‘문라이트 세레나데(Moonlight Serenade)’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싱글은 지난 7월 데뷔 첫 정규앨범 ‘유니크노트 #1’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유니크노트가 속해있는 남성 3인조 그룹 왓위민원트의 ‘궁금해졌어(Feat.정엽)’를 여자 버전으로 리메이크하여 기존 원곡의 느낌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채널A ‘보컬플레이’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점점 더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여성 듀오 보컬그룹 바버렛츠가 피처링에 참여하여 더욱 곡의 품격을 높였다.

시작되는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유니크노트만의 스타일리시한 러브송 ‘문라이트 세레나데(Moonlight Serenade)’는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로 올 겨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동안 싱글 앨범 발매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를 보여준 유니크노트가 이번 싱글에는 어떠한 감성을 담아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겨울 러브송으로 돌아온 유니크 노트의 신곡 ‘문라이트 세레나데(Moonlight Serenade)’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