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온라인 청약페이지 열리자 “불 난 서버”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의 온라인 청약이 시작되자 청약페이지가 일부 일시적인 서버 오류를 일으켰다. 전국의 많은 수요자들이 홈페이지 내 청약페이지에 동시 접속을 하면서다. 이에 모델하우스에 청약이 되지 않는다며 일부 항의 전화가 쏟아지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분양관계자는 "제주도 지역민들은 물론 전국에서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청약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해 이를 대비했는데도 예상보다도 많은 분들이 동시에 청약을 신청하면서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 같다"며 "서버 안정화 작업도 마쳤고 청약과 관련해 모델하우스로 문의전화를 주시는 분들께도 답변 드리고 있어 청약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청약 결과에 대해서도 "아직 집계를 내지 못했지만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내일 나올 결과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일(5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온라인 청약은 6일(목) 오후 4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청약 신청금은 1천만원이며, 3개 군으로 나눠 청약이 진행돼 개인당 군별 1개씩, 최대 3건의 청약이 가능하고 생활숙박시설이라 청약통장, 거주지와 관계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 당첨자는 6일 오후 6시 이후에 발표하며, 당첨자 계약은 8일~9일 진행된다.

지난 5월 공급된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의 경우 현장청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평균 59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 단기간 완판(완전판매)된 바 있다.

특히 금번 공급하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서 찾기 힘든 초대형·최고급 주거시설로 들어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대형 타입에 걸맞게 전 실에 욕실 3개와 오픈 발코니가 제공되며, 4층 호실은 다락(175㎡A/B), 1층 호실(175㎡A)은 지하에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 현관 팬트리, 메인룸에는 2개의 드레스룸, 각 룸별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 등 풍부한 수납 공간이 설계되며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고급 마감재 적용 및 제주영어교육도시 최초로 각종 주방가구와 에어컨,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 빌트인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 필라테스와 요가 강습 서비스 등 입주민들만을 위한 서비스와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와 파우더룸, 휘트니스센터와 단지 내 가족영화관 등 최고급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110번지에 위치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