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새 앨범 ` 앤 미 에디션` 해외 아이튠즈 11개 지역 1위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으로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GOT7이 3일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4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새 앨범의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은 3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신보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4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3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미라클`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기준 1145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라클` MV 속 GOT7 멤버들은 추운 겨울을 배경으로 따스한 감성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7명의 멤버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에게 기적을 만들어준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GOT7은 올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으로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GOT7은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GOT7 멤버들은 새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뿐만 아니라 컴백 비하인드, 키워드 `기적`에 대한 토크, Q&A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전 세계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와 소통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