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5일 MBC뮤직 ‘쇼챔피언’ 출격…넘사벽 격렬 칼군무 공개


화제의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5일 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셀럽파이브는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리더)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지난달 19일 신스팝 기반의 디스코곡 ‘셔터(Shutter) (feat. 이덕화)’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뉴트로 콘셉트를 살려 제작 판매한 ‘셔터(Shutter)’의 카세트 테이프가 완판되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셀럽파이브는 컴백 후 음악 방송 출연에 대한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셀럽파이브가 ‘셔터(Shutter)’ 발표 후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셀럽파이브는 이번 무대 역시 ‘노마이크’ ‘노슈즈’로 꾸밀 예정이며 보기만 해도 숨이 차는 격한 칼군무로 이뤄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셀럽파이브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강렬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당시 격렬한 칼군무와 프로다운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앙코르 연호를 받은 바 있어 ‘쇼! 챔피언’에서의 무대 역시 기대를 모은다.

‘쇼! 챔피언’은 5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며 셀럽파이브는 이 무대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동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