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티 전문점 `차타임`, 대만에서 핫(HOT)한 브라운 슈가 버블티 출시
가성비 좋은 버블티 전문점 차타임은 대만, 홍콩, 중국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브라운슈가 밀크티를 선보인다고 한다.

"타이거 밀크", "더티 밀크티", `흑설탕 밀크티` 등의 이름으로도 유명한 신 메뉴 `브라운 슈가 버블티`는 차타임 대만 본사에서 직 수입한 제품이며,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하여 대만 현지의 전통식 브라운 슈가의 맛과 풍미를 국내에서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특유의 달콤한 향내와 쫀득한 버블,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아이스 음료뿐만 아니라 따뜻한 브라운 슈가 버블티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차타임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격과 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신 메뉴 `브라운 슈가 버블티`를 구매 후 SNS에 해시태그와 메뉴사진을 게시 후 매장에 보여주면 재 방문 시 브라운 슈가 버블티를 한잔 이용할 수 있는 음료이용권을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10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차타임은 2005년 대만에서 시작해 현재 아시아를 넘어 영국, 프랑스 등 유럽까지 1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차타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가맹문의 신청 시 순차적으로 담당자의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