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바이오텍, 맞춤형 면역치료 부문 ‘2018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수상
신수지상세포치료와 NK면역세포, 천연물 신약 연구개발에 주력해 온 (주)선진바이오텍이 고객만족브랜드(면역치료) 부문에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선진바이오텍은 일본의 아베종양내과와 공동으로 이들 분야를 연구해왔다. 특히 신수지상세포치료는 아베종양내과의 특허기술로 개인별 맞춤형 면역 암치료의 일종이다. 수지상세포를 이용, 암세포의 다양성과 면역저해작용에 대응하기 위해 개인에 맞는 암항원을 추가하여 암을 치료하는 방식이다.

인체 면역시스템에서 사령탑 역할을 하는 수지상세포를 치료에 활용한 신수지상세포치료는 정상세포를 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체내 부담도 적어 치료 효과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NK면역세포 치료는 면역세포의 강력한 항암작용 비율을 인정받아 2009년에 특허등록(제4275680호)을 마쳤으며, 면역력을 증강시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징을 갖는다.

이 같이 면역 암치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진바이오텍은 지난 20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이 같은 영예를 안았다.

양동근 선진바이오텍 대표이사는 “인간의 참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데 이바지한다는 사명으로 앞으로도 선진 의료기술의 연구개발에 소홀하지 않으며, 꾸준한 노력으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헬스케어 회사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마련된 시상식이다. 각 부문별로 1위를 선정하고 있으며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올해는 총 429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48개 기업이 인증 업체로 선정됐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