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식, `이스트사이드(Eastside)` 반전 커버송 영상 공개


래퍼 플로우식(FLOWSIK)이 다재다능한 멀티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플로우식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니 블랑코(Benny Blanco)와 할시(Halsey), 칼리드(Khalid)의 콜라보 싱글 ‘이스트사이드(Eastside)’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플로우식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카리스마 넘치고 폭발적인 랩 실력은 물론, 숨겨뒀던 반전 보컬 실력까지 뽐내며 원곡을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그동안 대중에게 래퍼로서의 모습을 주로 선보였던 플로우식은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랩뿐만 아니라 수준급 보컬 능력까지 갖춘 멀티 아티스트임을 입증하고 있다.

플로우식 측 관계자는 “대중이 플로우식을 래퍼로만 알고 지낸 세월이 아까울 만큼, 그는 노래실력, 작사, 작곡까지 모두 능통한 실력파 아티스트”라며 “랩 외에 음악적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적어 아쉬움이 있었던 플로우식은 본인만의 독보적인 컬러, 다양한 창의성 등을 마음껏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6일 새 싱글 ‘BBUNG (뻥)’을 발매한 플로우식은 매력적인 중저음 허스키 보이스와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화려한 랩으로 전 세계 힙합 팬들을 흥분시켰다.

플로우식은 계속해서 활발한 공연 및 싱글 발표를 통해 팬들과 계속 호흡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