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데렉 스텔마,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무료 공개특강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미국인 방송인 데렉 스텔마를 초청해 오는 12월 1일 오후 3시 세종대 세종관 101호에서 ‘방송인 데렉의 Bye Bye Bad English Hello Good English’ 공개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어도 유창하게 구사하는 방송인 데렉 스텔마는 미시간주립대학교 인적자원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며, EBS 고정게스트, KBS, MBC 공중파 방송활동과 더불어 현대자동차, Oral-B 등 CF 모델, Feed the Children Korea 홍보대사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데렉 스텔마는 이번 특강에서 영어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과 국제학과(영어·중국어) 학생들을 위해 영어 원어민이 제안하는 영어를 좀 더 쉽고 네이티브처럼 말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세종사이버대학교 학생들은 물론이고 잘 못 된 영어 탈출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매월 오프라인 특강과 영어말하기 동아리를 포함해 정기 모임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3일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개그우먼 이희경을 초청해 ‘개그우먼 이희경의 왕초보 영어 탈출기’ 공개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김현숙 학과장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영어말하기 특강과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영어 스피킹 능력을 개선하고 학생들에게 실전 영어.중국어 잘하기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며 “동아리 활동, 공개특강,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영어 서비스, 해외 캠프 등을 통해 학생들이 기업이나 사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능력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제학과 영어과정은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영어 서비스, English Camp 및 EZ(English Zone) 영어동아리 활동, 호주 그리피스 대학교 등 해외 대학과 학점교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제학과 중국어과정은 세종대학교와 학점교류 및 도서관 등 캠퍼스 공유, 세종대학교 대학원 진학 시 수업료 30% 장학금 지급, 중국어번역사 자격증, 어린이중국어지도사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19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