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인강에 푹 빠진 아이` 천재교육 밀크티가 뭐길래?… 학부모 관심 집중
"매일 공부하라고 잔소리 했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아이가 먼저 공부하려고 해요,"

이는 천재교육 밀크T로 자녀를 공부시키는 초등학생 학부모의 실제 학습 후기이다. 학원과 학습지를 통해 공부하던 당시, 공부를 싫어하던 자녀가 밀크T를 시작한 뒤 먼저 인강을 듣고 공부에 집중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 낸 밀크T만의 특별함은 과연 무엇일까?

밀크T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 학습 서비스이다.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자녀들에게 익숙한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기존의 학습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를 통해 학습에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집중력이 짧아 학습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의 경우,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디지털 콘텐츠와 상호작용함으로써 학습 몰입도는 물론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것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학부모들의 사교육 부담을 덜어주는 데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초등학교에 진학하여 학년이 올라갈수록 다양해지는 교과목들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만큼 사교육비 부담이 만만치 않다. 형제자매라도 있는 경우에는 그 부담이 배가 되곤 한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여러 학원에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의 가입으로 전 과목, 전 학년 인터넷 강의를 집에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만큼 이러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터넷 강의만으로는 자녀의 학습 관리가 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밀크T 담임 선생님의 학습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어 최근 직장을 다니는 학부모들 사이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실제 밀크T로 자녀를 교육시키는 학부모들은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는 학습 태도의 변화`를 장점으로 꼽고 있다. 학습지와 학원 공부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아이와 학부모에게 밀크T가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길잡이 역할이 되고 있어, 향후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