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온라인 교육의 새로운 바람, 엠베스트 초등 신규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 론칭
대한민국 1위 온라인 교육 메가스터디교육이 초등 신규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엘리하이(elihigh)`는 단순히 디지털 학습지에서만 끝나는 초등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심화/영재경시/특목까지 대비하는 진로/진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왜 초등 온라인 교육은 학교 공부 보충, 공부 습관 만들기 밖에 해줄 수 없는지`라는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민에서 탄생했다.

`엘리하이(elihigh)`는 특목/자사고 진학실적 7년 연속 1위의 엠베스트(중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재교육원/특목고 진학부터 최상위권 대학 입학까지의 초등학교 전략을 제공하는 영재교육원/특목고 진학 대비 `영재특목반` 상품을 선보인다.

오직 `영재특목반`만 수강 가능한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여 개 강의를 독점 제공하며, 43만 회원 데이터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컨설턴트의 맞춤 진로진학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틀린 문제에 매칭되는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완벽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를 인강 최초로 제공하며, 수학과 영어교과도 심화 학습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추어 총 832권 38스텝으로 수준과 과정을 구성한 영어도서관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도 제공된다.

엘리하이(elihigh) `영재특목반`은 전용 진단평가부터 특급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2,033개의 입시 전용 콘텐츠 및 일반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제공하지 못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질의 응답 및 일대일 맞춤 전략을 제공하는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엠베스트 `엘리하이(elihigh)` 론칭을 기념하여 엠베스트 엘리하이 사전예약 후 체험을 진행하는 회원 전원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초등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