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新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마지막화 공개


신개념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가 마지막 방송을 통해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마지막회는 28일 저녁 7시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앞서 제품 판매를 위해 전국을 돌아다닌 UV는 이날 방송에서 놀이동산에 등장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들로 적극적인 판매에 나선다.

특히 이번 회에서는 UV와 이상준, 세 사람의 시너지가 폭발할 전망이다. 특히 물건 판매를 위해 UV만의 특별한 버스킹은 물론 예상치 못한 깜짝 반전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UV는 이날 저녁 8시 CJmall 앱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인 쇼크라이브에 출연해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에서 판매했던 제품들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 M2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

한편 지난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버라이어티다.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