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자연스러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인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전년 대비 36% 성장으로 큰 성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 해 4월, 사용자 수 7억 명을 발표한 후 약 1년 2개월 만에 3억 명의 사용자 수를 추가로 확보하여 올해 월 사용자 수가 10억 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개인 및 기업 사용자들의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특징 상 긴 텍스트보다는 비주얼 컨텐츠 한 장만으로 충분하고, 검색 기능을 하는 해시태그를 이용해 취미나 관심사를 쉽게 공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선 기업 별 채널 구축과 지속적인 계정 관리가 중요다. 이를 위해선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는 필수다. 단기간에 컨텐츠의 노출과 확산을 위해서는 많은 팔로워 및 좋아요 개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를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하기엔 어려움이 있어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는게 좋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인 ‘인스타터’ 는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내국인만으로 빠르게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 솔루션을 통해 24시간 소통을 대신해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계정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 측은 “오랜 기간 해당 SNS 계정을 관리하면서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이 겪은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 면서, “이를 기반으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효과적인 계정 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