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만료 앞둔` 워너원,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전격 출연


활동 만료를 앞둔 워너원이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한다.

카카오가 운영하는No.1 뮤직플랫폼 멜론은 “그룹 워너원이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워너원은 지난해 데뷔, `워너원 신드롬`이라고 불릴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2017 MMA’에서는 신인상과 카카오 이용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타를 뽑는 상인‘카카오핫스타상’을 수상, 2관왕에 올라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워너원은 최근 월드투어`ONE : THE WORLD`를 개최하고 3개월 동안 세계 14개 도시에서 공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또 지난 19일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봄바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BLACKPINK, iKON 등 ‘2018 MMA’의 초대형 라인업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또 어떤 아티스트의 무대가 예고될 지 가요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오는 12월 1일 저녁 7시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