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출산 산모 위한 생리대 신제품 `NEW 산모패드 케어 라인` 출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NEW 산모패드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산모패드 케어 라인은 출산 후 기저귀나 일반 생리대를 사용하는 산모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많은 산모들이 산모패드를 단순 오로 흡수용으로 생각해 산모 전용 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출산으로 생긴 상처나 몸의 변화를 위해 산모패드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출산 후 자궁 안에 고였던 혈액과 자궁벽에서 탈락된 점막, 세포 등 오로 분비물이 나오는데다 자연분만 산보의 경우 회음부를 4cm 내외 절개하기 때문에 산모 전용 패드가 위생 및 청결 유지에 도움이 된다.

산모패드 사용은 회음부 상처에 세균이 감염되기 쉬운 출산 직후에 2시간마다 갈아주는 게 좋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출산 후 3~6주 정도 사용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된 시크릿데이 산모패드 제품은 제품의 `소프트 컨트롤 케어` 시스템이 회음부 상처에 자극적이지 않도록 세상 부드러운 `소프트 컨트롤 케어` 커버로 상처가 쓸리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일자형 패드로 노폐물을 몸 밖으로 내보내기 위한 수축이 일어나는 훗배앓이 회복을 도와주며 출산 후 누어있는 시간이 많은 것을 고려해 37.5cm의 긴 길이와 15cm의 넓은 패드로 상하좌우 새지 않도록 해준다.

또 저가 패드와는 달리 패드의 흔들림을 잡아줄 수 있도록 패드 후면에 접착 기능이 있으며, 비닐 소재가 아닌 방수되는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소리뿐만 아니라 한번 더 새지 않도록 도와주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4년 연속 Korea Top Brand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