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다나, 쥬비스와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작
그룹 천상지희 출신 가수 다나가 최근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로 화재다. 16세에 나이에 솔로로 데뷔한 이후 천상지희의 멤버로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던 다나가 1년 간의 잠적을 깨고 체중이 약 30킬로가 증가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지난 15일에 올라온 유튜브 영상을 통해 다나는 그 동안 두번의 큰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리면서 체중이 증가하게 되었고, 낮아진 자존감을 회복하기 위해 공개 프로젝트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줄 수 있는 전문가를 선택한 것을 알렸다.

3년 전, 노유민을 3개월만에 30kg을 감량시키고 현재까지 몸무게를 유지하며 인생역전의 기회를 제공했던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 비스와 손을 잡은 다나의 변신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쥬 비스 관계자는 "그 동안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던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다나씨의 몸 상태를 분석해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직업, 연령, 환경에 맞는 분석으로 맞춤형 다이어트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 컨트롤이 가능한 건강한 몸을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나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날.다`는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12월 4일 첫 방송, 매주 화요일 밤 10시 45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을 도입한 쥬 비스는 전국 27개 전 지점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여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개인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된 관리를 진행함과 동시에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