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종합부동산` 저금리 시대 부동산 재테크, 시행개발 투자 눈길… 자산관리 전문 컨설턴트 상담은 필수
사람들은 누구나 부자가 되길 원한다. 주위에 재테크 혹은 투자 등에 관심 없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자녀의 미래를 위해서도, 무엇보다 본인의 안정된 노후를 위해서도, 좋은 투자를 통해 일정한 부를 축적하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요즘 같은 저금리, 저성장시대에 좋은 투자처를 찾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예/적금이나 펀드, 보험 같은 금융상품들이 수익을 가져다주지 못한다는 것은 이미 오래된 사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이라는 것에 관심을 갖지만 연달아 발표되는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들로 인해 투자를 선뜻 결정할 수 없다.

이럴 때 일수록 자신의 자산에 맞는 투자 포트폴리오(portfolio)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서연종합부동산은 통합적 자산관리로 기존 부동산 회사의 한계를 뛰어넘는 부동산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하는 신개념의 종합 부동산 회사이다. 임대차 매매, 부동산 중개부터 시행, 개발, 투자컨설팅, 자산관리, 세무 및 법무상담, 금융 연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편리한 one-stop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주)서연종합부동산은 3개의 독립법인인 중개법인, 매매법인, 시행개발법인을 두고 있으며 각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파트, 상가, 빌딩매매 뿐 아니라 임대차, 세무법무, 자산관리, 투자자문 등 종합적인 부동산전문기업으로 고객들의 자산과 원하는 형태에 맞춰 투자자문을 하고 있는데, 프랜차이즈 상가입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권분석, 입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평타운하우스와 화성/평택지역에 공장용지 조성 등 직접 시행개발도 하고 있어 종합부동산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종합 부동산 회사 ㈜서연종합부동산 변서은 컨설턴트는 "부동산 투자는 투기와는 전혀 다르다. 부동산은 아는 만큼 보이기 때문에 우선 부동산 시장의 흐름에 관심을 갖고 배우려는 의지가 첫걸음이며, 정부의 정책이 변화에도 계속 관심을 가져야한다"고 조언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