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비아, `옵티멈 뉴트리션 에센셜 아미노 에너지` 국내 정식 론칭
필수 아미노산, BCCAs, L-글루타민, 천연카페인 등 함유해 효과 극대화

글로벌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가 BCAA(분지사슬아미노산)과 부스터 기능을 함께 갖춘 옵티멈 뉴트리션 에센셜 아미노 에너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옵티멈 뉴트리션은 지난 1986년 출시한 이래 올해로 32년을 맞이한 스포츠 보충제 브랜드이다. 600여가지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 곳곳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1990년대부터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운동을 즐겨하는 이들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골드스탠다드웨이`는 2015년 미국 보디빌딩닷컴 기준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유청단백질 제품으로 선정될 만큼 옵티멈 뉴트리션의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아미노 에너지는 운동 전이나 운동 중에 운동 수행능력을 증가시키고 싶을 때 섭취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또한, 일상 생활 중 에너지 충전이 필요 할 때, 집중력이 필요할 때, 또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 때 섭취하면 몸을 깨워줄 수 있는 보충제 이기도 하다. 이와함께 천연 카페인이 함유돼 커피 또는 카페인 음료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미국에서는 아미노 에너지가 16개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가 되고 있으나 국내에는 식약처 기준에 맞춰 성분 재배합을 마친 포도맛을 먼저 출시했다. 점차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예정이다.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한국/일본 책임자인 김동확 지사장은 "아미노에너지와 같은 단백질 이외의 스포츠 보충제 제품들은 작은 식품 첨가물 하나만 보더라도 국내 식약처 기준에 적합하지 않아 최근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에도 통관이 불가능한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복잡한 성분 재배합 절차를 거친 아미노 에너지를 한국에 정식 수입하게 된 것은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고자 하는 글랜비아의 또 다른 성과 중 하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 시장 기준에 적합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스포츠 보충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옵티멈 뉴트리션 홈페이지 또는 이번에 리뉴얼 된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GPN 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