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뉴스 | 영탁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예고편에 채택
MCN뉴스 | 영탁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예고편에 채택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이 파격적인 스타일로 준비된다. KBS 2TV는 <잠시만 빌리지>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들의 사생활> <삼청동 외할머니> 등의 신규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이번 프로그램들에는 예능감과 기발한 CG까지 더해진 홍보 예고편이 특별히 제작되었다. 특히, 뉴페이스 영탁이라는 가수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다. 가수 영탁의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지난 10월 21일 트로트계의 신성으로 불리며 꾸준히 활동해온 영탁이 얼마 전 발매한 세미트로트풍의 곡이다.

예고편 제작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 중, 개사가 가능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나는 멜로디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접한 정소진 작가가 이송은 PD에게 곡의 느낌을 전달하면서 이번 예고편에 적합한 노래로 채택된 것이다.

크로마키 기법으로 제작된 예고편이다 보니, 아무것도 없는 파란 배경 앞에서 다각도로 여러 차례 촬영을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재미있는 가사에 가수 영탁의 익살스러움이 더해져 한껏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가 곁들여졌다. KBS 2TV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들의 예고는 300여 회 이상의 노출이 예정되어 있어 당분간 KBS 2TV 채널에서 접할 수 있다. (사진 = 영탁)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