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XR·8·플러스·갤럭시노트9 가격할인에 뽐뿌이용자들도 몰려
2018년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선점을 위해 전년도 대비 약 한달 가량 일찍 출시한 삼성의 ‘갤럭시노트9’와 5개의 카메라(펜타카메라)를 탑재한 LG전자의 ‘LG V40’, 중저가, 프리미엄 두가지를 전부 선보인 투트랙 전략을 시도한 애플의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R’ 등 신규 스마트폰의 잇따른 출시로 침체기였던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 되고 있다.

한편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알 수 있는 뽐뿌, 휴대폰 포럼, 알고사 등 사이트 회원들 사이에서 최신 스마트폰 특가 할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사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S8 0원, LG V30 0원, 갤럭시S9 20만 원대,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갤럭시S9 플러스 3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7 256GB은 20만 원만 완납하면 추가로 25% 요금할인을 약정기간동안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9는 20만 원 할인에 25% 요금할인, 사은품으로 기어 아이콘X를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8, 플러스, X, XS, XR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현재 알려지고 있는 사이트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한국 소비자 평가(KCA),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친 사이트로 효도폰, 학생폰, 현금완납, 사전예약, 0원 무료 알림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유명해진 사이트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