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조한, 신곡 `스틸 인 러브(Still in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김조한, 크러쉬, 용준형 조합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조한의 신곡이 첫 베일을 벗었다.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김조한의 신곡 `스틸 인 러브(Still in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수많은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신곡 타이틀 제목이 밝혀졌다. 이어 각인된 `Still in Love` 가사에 이어 홀로 앉아있는 김조한의 실루엣이 노래에 담긴 쓸쓸함을 표현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달 24일 발매한 `스윗 러브(Sweet Love)` 이후 김조한이 약 3주 만에 초고속 발표하는 신보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원 강자 크러쉬와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각각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김조한의 명품 보컬이 만나 어떤 음악으로 탄생했을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김조한은 약 2년 4개월 만에 발표한 팝 신곡 `스윗 러브(Sweet Love)`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최근 MBC `라디오스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게스트 출연 및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지붕 위의 막걸리` 고정 멤버로 음악과 예능을 오가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 중이다.

오는 12월 15일과 16일에는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8 연말 단독 콘서트 `타임라인(TIMELINE)`을 앞두고 있으며, 바쁜 스케줄 중에도 실력 있는 후배 뮤지션들과 역대급 콜라보를 완성하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조한 가창, 크러쉬 작곡, 용준형 작사의 웰메이드 신곡 `스틸 인 러브(Still in Lov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