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서비스 인기
최근 가장 핫 한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은 올해 6월, 월 사용자 수 10억 명을 돌파하였다. 이는 지난 해 4월, 사용자 수 7억 명을 발표한 후 약 1년 2개월 만에 3억명의 사용자를 추가로 확보한 것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의 성장세는 다른 SNS와 다르게 분기 당 5%에 가깝게 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성장세 때문에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다. 인스타그램 특징 상 텍스트보다는 비주얼 컨텐츠를 간편하게 업로드 할 수 있으며, 검색 기능을 하는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키워드 홍보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홍보 컨텐츠 생성이 중요하지만, 동시에 ‘팔로워’ 와 ‘좋아요’ 수 또한 고려해야하는 요인이다. 단 기간에 특정 컨텐츠를 노출하기 위해서는 많은 팔로워 수가 필요하며, 해당 컨텐츠를 확산시키기 위해서는 좋아요 개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이 자체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를 진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에 도움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인 ‘인스타터’ 는 인스타그램 초창기부터 쌓아온 노하우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국인 만으로 빠르게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다. 이는 인스타터 만의 독자 기술로 가능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 솔루션을 통해 24시간 소통을 대신해 빠르게 인지도를 쌓을 수 있도록 계정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터 관계자 측은 “다년 간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오며,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이 가진 고민들을 잘 알고 있다” 라고 밝히며 “경험 속에서 배운 노하우로 무료 1:1 컨설팅 및 효과적인 계정관리 서비스 또한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