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미니 4집 `Dear m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마음아 미안해`


백아연이 21일 새 앨범 `Dear me`의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2일 백아연이 디지털 미니 4집 앨범 `Dear me`를 발매하고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힌데 이어 14일 정오 JYP와 백아연의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Dear me`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모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Dear me`에는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를 포함해 `진짜 거짓말`, `Starlight`, `안아줘`, `말하지 않아도`, `시간은 돌고 돌아서`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는 상처 입은 자신을 토닥이는 ‘셀프 힐링송’으로 알려져 백아연이 올겨울 어떤 감성을 선보일지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3번 트랙에 수록된 `Starlight`는 백아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에 특별함을 더했다. 그간 다수의 앨범과 OST 발매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내공을 탄탄히 쌓아온 백아연이 해당 곡에 어떤 감정선을 그려냈을지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백아연은 2015년 5월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2016년 5월 `쏘쏘`에 이어 지난해 5월 `달콤한 빈말`에 이르기까지 5월마다 히트곡을 발표하며 `5월의 여왕`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발라드 퀸`으로 부상했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겨울의 문턱에서 새 앨범을 발매하고 `겨울 디바`로 팬들을 찾아와 백아연의 컴백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백아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Dear me`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