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BJ창현의 ‘거리노래방’ 5주년 특집 방송 게스트 출연


가수 먼데이키즈가 유명 BJ창현의 5주년 기념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나선다.

먼데이키즈가 오는 15일 유명 BJ창현의 ‘거리노래방’ 5주년 특집 방송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먼데이키즈와 BJ창현이 함께하는 이번 ‘거리노래방’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콘텐츠로,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 상황은 BJ창현의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창현은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채널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인기 BJ로 약 180만에 가까운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창현 거리노래방’이라는 콘텐츠로 사랑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배우 못지않은 외모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방송에 앞서 BJ창현은 “2013년 11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벌써 5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왔다”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5주년 특집으로 아주 특별한 분을 모셨다. ‘먼데이키즈 갓진성’ 그 분이 오신다”고 알려 유저들을 열광케 했다.

최근 신곡 ‘너라는 세상’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명품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와 BJ창현이 만나 선보이게 될 5주년 특집 방송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먼데이키즈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창현 거리노래방’ 5주년 기념 방송은 15일 밤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