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어린이 유산균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 선보여
어린이들이 더욱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탄생

종근당건강이 국민 유산균과 국민 어린이 프로그램을 콜라보한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장 건강의 아이콘들이 만난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은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인 ‘뿡뿡이’, ‘뿡순이’, ‘뿡치’가 제품 패키지에 들어가 있어 어린이들이 유산균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개별 스틱포 마다 다르게 들어간 캐릭터 그림은 어린이들에게 직접 골라 먹는 재미도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 해당 제품에는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와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가 있다.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는 만 3세 이하의 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물과 분유 등에 잘 녹아 섭취가 쉬우며,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는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장건강, 뼈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트리플 솔루션에 맛까지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

락토핏은 3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1등 유산균 브랜드로 콜라보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고, 각 제품은 연령별·기능별로 구성되어 있다.

연령에 따라서는 유아용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어린이용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가족용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있으며, 기능별로는 국내 최초 피부 이중 기능성이 인증된 콜라겐이 함께 들어간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 프롤린 특허공법으로 강화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100% 식물발효 유산균이 함유된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등이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다.

장은영 락토핏 BM은 “장내 균총이 형성되는 영유아 시기의 유산균 섭취는 매우 중요하다.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섭취하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가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친숙한 캐릭터를 넣었다”며 “아이들이 유산균을 ‘엄마가 주는 낯선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맛있는 것’으로 생각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은 종근당헬스벨과 인터넷몰,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