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와 세컨드찬스 협업으로 탄생한 `긱스타`(GEEKSTAR), 키보드부터 모니터까지 소비자 인기
주연테크와 세컨드찬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 `긱스타`(GEEKSTAR)가 게이밍 키보드부터 커브드 모니터까지 다양한 PC 주변기기를 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세컨드찬스는 국내 최대 PC방 브랜드인 3POP 피시방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많은 게이머들이 보다 개선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긱스타 게이밍키보드는 검증된 카일 광축 스위치를 적용하여 기존 기계식 축 대비 45%가량 빠른 입력속도(키반응속도 0.2ms)가 특징이다. 키감이 청축과 유사하고 경쾌해 소프트하면서 쫀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ABS키캡에 크리스탈(투명 아크릴)을 적용하여 한글각인을 보호하고, 나노코팅 적용(IP68 방수방진 최고등급 획득)으로 침수 시 고장 및 회로부식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2단계 높이조절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 높낮이가 다른 인체공학적 키 캡 구성 등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구성이 돋보인다.

긱스타 게이밍헤드셋의 경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사용자의 머리형태에 맞춰 스스로 늘어나는 헤어밴드 등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140mm의 넉넉한 마이크 길이와 자유변형이 가능한 마이크 타입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노이즈 필터가 불필요한 신호 손실을 줄여 선명하고 실감나는 소리를 제공한다. 7.1채널서라운드 채널엔진 덕분에 거의 모든 음역대의 소리를 청취할 수 있고, 좌측 유닛과 우측유닛에 각각 위치하는 8개의 독립적인 사운드드라이버가 입체적이면서 세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40mm 드라이브 유닛의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맞춰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PC는 물론 비디오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4 및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사용도 가능하다.

최근에는 긱스타의 첫 번째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인 GEEKSTAR Q32GSC-144Hz가 출시되기도 했다. ▲32형 최적화 2560X1440 와이드 QHD 해상도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144Hz 주사율과 1ms 반응속도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의 출력 동기화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AMD프리싱크 ▲시력 보호를 위한 로우 블루라이트와 플리커 프리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아울러 ▲엘리베이션 기능과 피봇 ▲틸트와 스위블 기능을 갖춘 인체 공학적인 스탠드 설계 ▲DP 포트 ▲HDMI 2.0 포트 ▲미니 DP 포트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이 적용됐다. 초고화질 HDR 기능 덕분에 색상 표현력 및 재현력이 뛰어나 게임은 물론 멀티미디어, 디자인 작업에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긱스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