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의 진리 `맥시칸치킨`,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닭강정 세트로 인기 몰이
최근 다양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가 경쟁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잇따라 신 메뉴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닭강정의 진리로 불리는 30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맥시칸치킨의 신 메뉴 `닭강정 세트`가 놀라운 속도로 팔리며 인기를 몰고 있다.

그 동안 맥시칸치킨은 국내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의 닭고기를 이용해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왔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엄마의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을 담은 어린이 전용 메뉴 `키즈 닭강정`을 출시해 어린 아이들을 둔 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키즈 닭강정은 매운 맛을 빼고달콤하고 순한 맛을 가미한 제품이다.

이에 최근에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닭강정 세트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닭강정 세트는 순살닭강정과 키즈닭강정이 합쳐진 `키즈맘세트`, 매콤닭강정과 키즈닭강정이 합쳐진 `키즈빠세트` 및 순살과 매콤한 닭강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닭강정 반반세트`로 구성됐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젊은 층으로부터 `닭강정의 진리`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닭강정세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맥시칸치킨은 걸그룹 `에이프릴`을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신제품 닭강정 세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