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브랜드 ‘락토핏’,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 입점
종근당건강의 생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국내 구매율 1위를 기념해 나날이 더해가는 고객들의 사랑에 더 다가가고자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락토핏은 스틱형 포장으로 되어 있어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구매하여 언제 어디서든 장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제품으로서 장내 환경 개선에 효과적이다.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락토핏은 ▲모유 유래 유산균이 들어 있어 아기에게 적합한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가족이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식물발효 유산균이 100% 함유되어 더욱 더 생생한 유산균 섭취가 가능한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콜라겐 함유로 피부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종근당건강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락토핏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의 장 건강 개선에 앞서 갈 것으로 기대된다.

락토핏 BM 장은영 대리는 “제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한층 다가가고자 올리브영에 입점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통해 건강해지고, 나아가 락토핏이 국민유산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락토핏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1월 6일부터 2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인증 행사를 통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